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ELLESSE(ip:)

작성일 2019-08-26 09:36:55

조회 1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엘레쎄 입니다.

문의 주신 주문 건 확인 결과 품절로 인해 해당 주문의 발송 처리가 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주문건 취소 완료 처리 되었으며, 상세한 환불 일정에 대해서는 취소일 기준 영업일 2~4일 후 사용중인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안내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후 동일 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문 관련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CS CENTER
Mon - Fri 09:00 - 18:00
Sat, Sun, Holiday Off
  02-2115-9403
BANK INFO
하나은행 402-890019-60004
예금주: 젯아이씨(주)

company guide agreement privacy ver.PC